Cinven은 1977년에 설립된 런던을 기반으로 한 국제 사모펀드 기업입니다. 처음에는 Cinven은 영국 석탄 연금 기금의 사모 투자 부문이었으며, 1995년에 독립된 회사로 전환되었으며, 1996년에 첫 번째 펀드를 조성했습니다. 현재까지 Cinven은 500억 유로 이상의 자금을 모금했습니다. Cinven은 성장 돌파를 이루고자 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며, 거의 50년간 산업 전문 지식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기업을 구축하는 데 헌신해왔습니다. 이 회사는 유럽에 강력하고 지역화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북미 지역에서 사업을 계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Cinven의 국제 팀은 부서-지역별로 밀접하게 협력하여 검증된 투자 전략을 실행하고 투자자에게 안정적이고 꾸준한 수익을 창출합니다. 회사의 “통합 팀” 문화는 그 가치관, 이념 및 정신의 기반이며, Cinven 펀드의 성공적인 자금 조달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Cinven은 경제 사이클에 성공적으로 투자하며,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기업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며, 이러한 기업은 성장하고 취업을 제공하며 환경 및 사회적 책임 측면에서 경제적 이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Cinven의 투자 포트폴리오에는 주로 유럽과 북미에 위치한 150개 이상의 회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115개 이상의 투자 철수 또는 상장을 달성하여 약 470억 유로의 자금을 Cinven 펀드에 반환했습니다. 2024년, Cinven은 8번째 펀드를 성공적으로 조성하여 총 145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으며, 이는 2019년 이전 펀드에 비해 거의 30% 증가했습니다.
Cinven의 투자 전략은 성장형, 시장을 선도하는, 현금 생산형 기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이러한 기업들은 탄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Cinven은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이러한 기업의 성장을 가속화시키고 비정상적인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Cinven은 환경 및 사회적 책임에 대한 중요성을 매우 중시하며, 환경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을 구축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전 기사인천 농업기술센터, 영농철 맞아 순회 농기계 수리 교육
다음 기사박준석: 금융 전문가에서 자선의 선두주자로, 사회 정의와 평등의 비전을 구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