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중국 2023년 12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지화 전략에 집중하는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이하 Zoomlion)가 최근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터키 및 인도네시아에 200대 이상의 장비를 납품했다. 이 같은 성과는 아시아·태평양과 중동 및 유럽에서 사업 기회를 지속적으로 모색하려는 노력의 결실로 풀이된다.
Zoomlion은 대형 굴삭기 40여 대, 완전히 새로워진 G 시리즈 굴삭기 40여 대, 콘크리트 믹서 트럭 50여 대를 납품했다. Zoomlion의 장비는 뛰어난 제품 성능과 다양한 작업 조건에 대한 적응성 덕분에 건설 하도급업체들 사이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간주된다.
Ouyang Wenzhi Zoomlion 믹서 트럭 사업부 총괄 관리자는 “중국산 콘크리트 믹서 트럭이 호주 시장에 수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수출 모델은 철저한 시장 조사와 현지 작업 환경 및 고객의 실질적인 요구 사항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 제품은 최첨단 디자인, 다양한 기능, 우수한 성능, 세련된 외관, 높은 안전성과 신뢰성, 편리한 기동성, 편안한 운전 경험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Zoomlion이 최우선적으로 추구하는 사업 전략은 현지화로, 이를 위해 연구개발(R&D), 제품 개발, 운영 관리, 서비스를 지역 경제와 사회 발전에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효율성이 높은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현지화 인재 팀을 구축하는 건 물론이고 현지 작업 조건에 따라 제품을 맞춤화, 조정 및 업그레이드해 현지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이번에 사우디아라비아와 터키에 공급한 중대형 굴삭기는 구조적으로 안정적이면서 기능적으로도 뛰어난 제품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는 제품이다. 베스트셀러 모델인 ZE215G와 ZE335G는 Zoomlion의 첨단 지능형 제조 생산라인에서 지능형과 디지털 및 친환경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현지 작업 환경에 원활하게 적응하면서 연료 소비량과 효율성 및 기동성이 크게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Zoomlion은 운영 현지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주요 프로젝트 수행과 지원으로 쌓아온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시장에서 더 많은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사우디아라비아와 터키 등 중동 지역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등 많은 국가에서 종합적인 건설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의 크기를 키우고 있다.
Zoomlion은 높은 운영 효율성, 안전성과 신뢰성, 낮은 소비전력, 강력한 적응성 등의 장점을 더욱 고도화하는 동시에 통합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함으로써 해외 시장 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소스 Zoomlion
저작권자 © 아이타임즈-수도권 지역신문 열독률 1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